아시아브랜드연구소 - ‘아이디’부터 ‘바노바기’까지‘...K-브랜드 톱7 성형외과 부문 치열한 순위 경쟁

  • 맑음밀양4.2℃
  • 맑음세종-3.7℃
  • 맑음광주-1.1℃
  • 구름조금추풍령-5.5℃
  • 맑음고산7.0℃
  • 맑음양평-3.1℃
  • 구름많음보성군-0.1℃
  • 눈울릉도0.6℃
  • 구름조금백령도-3.2℃
  • 맑음강진군-2.2℃
  • 구름조금산청-3.7℃
  • 구름많음영덕3.3℃
  • 구름조금강화-5.1℃
  • 흐림경주시3.3℃
  • 맑음제주4.9℃
  • 흐림강릉0.7℃
  • 구름조금춘천-2.1℃
  • 구름조금보령-3.1℃
  • 구름많음문경-3.4℃
  • 맑음인천-3.9℃
  • 맑음서울-2.9℃
  • 구름조금부여-3.7℃
  • 구름조금영광군-2.3℃
  • 맑음제천-5.3℃
  • 맑음천안-4.9℃
  • 맑음서귀포7.8℃
  • 맑음대전-3.4℃
  • 구름조금순창군-3.8℃
  • 구름많음전주-2.7℃
  • 구름조금광양시4.6℃
  • 구름조금남원-4.3℃
  • 구름많음파주-5.5℃
  • 흐림정읍-3.3℃
  • 구름조금충주-4.6℃
  • 구름조금고창군-2.7℃
  • 맑음안동-4.1℃
  • 흐림동해1.0℃
  • 흐림울진2.2℃
  • 맑음서청주-4.4℃
  • 구름조금장수-5.5℃
  • 구름조금거제4.8℃
  • 맑음수원-3.9℃
  • 구름조금합천-2.8℃
  • 흐림부안-2.7℃
  • 흐림대구-0.4℃
  • 흐림울산4.0℃
  • 구름조금북부산5.9℃
  • 구름많음북강릉-0.6℃
  • 맑음이천-4.2℃
  • 흐림금산-4.9℃
  • 구름조금홍천-4.5℃
  • 맑음홍성-3.6℃
  • 구름조금인제-2.2℃
  • 구름조금정선군-2.3℃
  • 맑음서산-2.7℃
  • 구름조금보은-4.8℃
  • 구름조금의성-4.9℃
  • 맑음고흥-3.2℃
  • 구름조금거창-4.9℃
  • 구름조금철원-4.2℃
  • 흐림임실-4.2℃
  • 맑음여수5.1℃
  • 구름조금양산시6.0℃
  • 맑음성산6.0℃
  • 맑음창원2.5℃
  • 맑음진주-2.3℃
  • 맑음김해시2.8℃
  • 구름조금고창-2.3℃
  • 구름조금부산5.5℃
  • 맑음남해2.6℃
  • 구름조금장흥-1.4℃
  • 맑음청주-2.3℃
  • 비포항4.2℃
  • 맑음진도군-0.1℃
  • 구름조금함양군-5.1℃
  • 맑음해남-3.8℃
  • 맑음원주-3.6℃
  • 맑음의령군-4.7℃
  • 구름많음흑산도4.6℃
  • 구름조금순천-3.7℃
  • 흐림속초-0.2℃
  • 맑음완도-0.8℃
  • 구름조금통영4.5℃
  • 구름조금영월-1.7℃
  • 구름조금북춘천-2.5℃
  • 흐림영천-1.4℃
  • 구름조금영주-3.1℃
  • 흐림대관령-5.0℃
  • 맑음청송군-5.2℃
  • 구름많음상주-3.5℃
  • 구름조금구미-3.1℃
  • 맑음목포-0.4℃
  • 구름조금군산-2.4℃
  • 구름많음동두천-5.2℃
  • 흐림태백-3.4℃
  • 구름많음봉화-5.0℃
  • 맑음북창원2.6℃
  • 2025.12.12 (금)

‘아이디’부터 ‘바노바기’까지‘...K-브랜드 톱7 성형외과 부문 치열한 순위 경쟁

관리자 / 기사승인 : 2025-01-13 09:04:17
  • -
  • +
  • 인쇄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 톱7' 성형외과 부문 1위에 아이디병원이 선정됐다고 13일 발표했다.

2016년 4월에 설립된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가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 중이며, 매년 주요 기업과 개인에 대한 빅데이터 평가 수치를 토대로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K-브랜드 톱7’ 성형외과 부문은 아이디병원이 또 다시 1위에 등극한 가운데, 2위 디에이성형외과의원, 3위 케이스성형외과, 4위 제이준성형외과의원, 5위 나나성형외과의원, 6위 원진성형외과의원, 7위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등이 영예를 차지했다.

2024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1054만 2785건을 대상으로 조사된 ‘K-브랜드 톱7’ 성형외과 부문은 트렌드(Trend)·소셜(Social)·미디어(Media)·커뮤니티(Community)·긍부정(Positive/Negative) 인덱스 등의 핵심 빅데이터에 대한 가중치 적용 수치로 산출됐다. 

한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통해 국가대표 브랜드를 상징하는 ‘K-브랜드지수’와 세계시장 트렌드를 상징하는 ‘W랭킹’을 선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Hot Issue